페이스북, 광고 투명성 강화…기업·단체 페이지 정보 공개

안녕하세요
2018년의 본격적인 장마의 시작을 알리는 6월 마지막 주에 인사드리는 마케토리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전세계적으로 영향력이 강한 SNS 중 하나인 ‘페이스북’에 대한 뉴스입니다!

페이스북은 광고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광고를 집행하는 기업·단체에 대한 정보를 일반 이용자에게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용자가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정보 및 광고’ 옵션을 선택하면 해당 페이지를 운영하는 기업이나 단체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메신저, 페이스북 파트너 네트워크 등에서 어떤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은 “이번 업데이트는 페이스북 광고를 악용하는 경우를 줄이는 것은 물론, 정치 광고가 허용된 국가에서 외부 세력에 의한 선거 개입을 방지하기 위해 이뤄졌다”고 설명했는데요.

이 제도가 시작되면, 광고와 페이지의 투명성이 강화되고 페이스북 플랫폼의 악용을 방지할 수 있을것같네요
이는 곧 광고주들의 신뢰성과 책임감이 강화되는 효과도 가져오겠죠?><

그럼 다음에도 유용하고 재밌는 마케팅트렌드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이번 주말에 장맛비가 더 심하게 내린다는데 비 조심하시고, 날씨가 꾸리꾸리해도 기분은 상큼한 그런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스티커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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