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마케팅 전문회사 OSO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 네이버를 소개합니다. 네이버는 현재 한국 내에서 모든 검색의 77 %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 10.8% 정도를 점유하고 있으며 이후가 구글로 4% 가량 입니다.

왜 네이버는 한국에서 가장 파워풀 할까요? 아무리 구글의 강력한 검색엔진이라도 한국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한국어 자료의 내용이 부족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네이버의 설립자는 한국어로 검색 할때, 주요한 검색결과를 찾기 어려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한국어로 검색 할 때, 하이 퀄리티의 콘텐츠를 발견 할 수 있도록, 컨텐츠와 데이터베이스를 작성에 착수 했으며 네이버 실시간 질의 응답 플랫폼의 개발을 진행합니다. 그 플랫폼의 명칭은 상호 질의 응답하며 해결책을 지원하는 “네이버 지식인” 입니다. 평균적으로, 44,000 질문은 약 11 만 반환 답변을 매일 게시됩니다.

현재 구글은 한국 시장을 목표로 여러 시도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의 모바일 검색의 구글의 비중은 크게 향상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한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네이버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오소는 이런 네이버 마케팅을 위한 모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광고, 블로그 마케팅 및 한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모든 마케팅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오소의 네이버 마케팅 영문 페이즈를 보시려면 123프로모션 사이트로 이동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