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3대 IT 그룹 텐센트 + 한국관광공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마케토리 입니다. 어제 저녁부터 비가 왔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 시작할게요.

지난 7월 소개해드린 중국 3대 IT 그룹 텐센트 기억 하시나요 ?! (깜박하셨다면 잠깐 돌아가서 확인>,<) 텐센트에 대해 간단하게 다시 설명해드리자면, 알리바바, 바이두와 더불어 중국 3대 IT그룹 중 하나로, 텐센트의 각종 온라인 앱을 이용하고 있는 중국 이용자는 98%에 달하는 초대형! IT 회사입니다.

바로 어제! 2018.05.29 한국관광공사와 텐센트가 서울에서 중국인의 방한관광 관련 공동사업 추진을 골자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기사가 났었죠!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방한 중국인의 관광편의 제공 및 한중간 관광교류 활성화를 위한 각종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국 소비자들 특히, 젊은 세대들의 생활의 일부가 된 텐센트의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방한관광 홍보활동을 전략적으로 추진함으로써 2017년 이후 급격히 위축되어 있는 중국인의 방한관광 심리를 적극 회복토록 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번 텐센트와 한국관광공사의 업무협약으로 중국시장의 회복을 앞당기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마케토리 NEWS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하고, 다음주에도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남은 시간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