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예산 전략을 사용하여 PPC 캠페인에 투자하자!

안녕하세요, 포근한 봄날이 점점 다가오는 것 같아 괜시리 설렘설렘 돋는 월욜 점심에!! 인사드리는 마케토리입니당 꾸벅 >_<

오늘 소개해드릴 검색마케팅 관련 꿀 팁은!!! 현명한 예산 전략을 사용하여 PPC 캠페인에 투자하기 입니당
예산 편성은 클릭당 급여 계정 관리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그들은 캠페인의 우선 순위를 직접적으로 반영하며, 전략과 전술적 실행을 함께 연결하는 다리인데, 잘 생각해 본 예산이 없다면 PPC프로그램은 결코 완전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PPC(Pay-Per-Click, 클릭당 지불):인터넷 이용자들이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한 후에 검색결과에 나오는 광고주들과 자동으로 전화를 연결해 주는 방식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선 순위를 확실히 하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예산을 세우는 과정을 검토하는 방법에 대해 논해보려구 합니당

1. 예산 : 전략을 추진하는 연료
< 예산과 전략 사이의 가장 좋은 유사점들 중 하나는 자동차이다 >
전략을 자동차를 움직이는 연료로 생각하고 예산을 짜는 것을 생각하세요.
차량이 제자리에 없다면, 휘발유를 넣을 곳이 없다. 전략과 예산 편성의 관계에 대해서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적절한 전략이 없다면 PPC에 할당될 자금을 결정할 수 있는 메커니즘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효과적인 PPC 전략을 만들 수 있을까요?

● 목표 세우기
PPC 목표를 설정하여 전체적인 비즈니스 지표를 개선하여 조정을 보장합니다.
PPC목표를 최소 두번 검토하여 여전히 관련성을 유지하고 현재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상황에 맞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하세요.

● 우선 순위를 설정하기
일단 목표가 정해지면, 중요한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해요. 예를 들어, 주요 목표가 수익 증대인 경우, 키워드나 시청자 확장과 같은 드라이브 변환을 추진하는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우선 순위여야 하구요.
반면, 주요 목표가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라면 부정적인 키워드를 찾는 조회 보고서(SQR)마이닝 등의 주도 방식과 기타 형태의 최적화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일단 목표와 우선 순위가 정해지면, PPC전략을 만들 때인데요!
다음의 네 단계를 사용하여 전략 계획을 작성합니다.

◆ 상황을 평가하기
성과, 경쟁 영향, 전체 시장 조건 및 비즈니스의 진정한 필요성과 같은 요소를 분석하여 전반적인 상황을 평가합니다. 상황에 대한 전반적인 시각을 개발하는 것은 다음 단계로 이어지는데, 이것은 PPC프로그램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관점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 관점을 만들어 보기
관점은 궁극적으로 PPC계정이 어떻게 관리될 것이며 목표와 우선 순위에 직접적으로 연관되어야 할 것이다. 여러분의 관점을 계정의 목표와 우선 순위에 맞추어 올바른 이니셔티브를 수행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전술 계획 세우기
관점을 만든 다음 단계는 전술적 계획을 만드는 것인데요. 전술은 계정에서 수행되는 실제 태스크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 카피의 리마케팅, 입찰 및 작성은 전체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전술의 모든 예입니다!

◆ 자금 지원에 주력하기
일단 계획이 세워지면, 예산 책정이 활동에 들어간다. 우선 순위에 근거한 집중적인 전략을 만들고 강력한 전술적 계획을 통해 예산이 할당되는 장소와 방식을 결정합니다.

2. 건축 예산:고려해야 할 사항
그렇다면, 어떻게 예산을 세우기 시작할 수 있을까요? 다음은 예산 편성 및 투자 방법을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몇가지 요인입니다

♦성능
기존 PPC프로그램의 경우, 예산과 성능을 결합하는 것이 예산 할당의 핵심 요소입니다. 궁극적으로 대부분의 예산을 수익성 있는 캠페인과 채널에 배정하겠지만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손실 지도자”에 투자할 것인지 여부에 대한 전략적인 결정을 내려야 한답니당!
♦계절성
사업이 가장 바쁠 때 자원에 투자하라!
조금 한가한 계절에는 PPC예산을 사용하여 전환을 추진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시는게 좋아여

♦속성
PPC가 채널 간 또는 채널 내에서의 변환에 미치는 영향을 속성 데이터를 통해 입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어떤 캠페인은 잘 전환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지도 모르고, 그 본능은 그것들을 끄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리소스가 다른 캠페인의 변환으로 이어지는 경우에는 변환 경로를 계속 열어 두는 데 예산이 할당됩니다.

https://searchengineland.com/invest-in-a-killer-ppc-campaign-by-using-these-smart-budget-strategies-291731
→ 이 기사에서 발췌하여 요약했습니다

자! 짧게나마 어떠한 예산 전략을 짜야 PPC 캠페인에 성공할 수 있느냐를 살펴봤는데요! 결론은,

= 예산은 당신의 PPC프로그램의 목표, 비전 및 전략을 반영한다. PPC전문가로서의 본능은 바로 계좌로 뛰어들어 캠페인을 만들고 최적화하는 것이다. 하지만 먼저 예산에 주력하는 것이 목표를 달성하고 우선 순위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자금을 확보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라고 볼 수 있겠네요. 짝짝
그럼 담주에는 더 따닷하고 포근한 날씨에 감격받은 마케토리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