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O 18주년 기념!! SEO 할인 이벤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마케토리입니다!! 제가 벌써 태어난 지 벌써 18년이 흘렀어요~~

그 동안 오소의 SEO(검색엔진최적화)서비스를 통해 많은 기업들의 매출증진에 커다란 보탬이 되었고 이를 통해 눈부신 성장을 이룬 모습을 바라보며 왜 오소가 온라인광고분야에 꼭 필요한 존재인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SEO서비스의 필요성이 점점 증가하고 있고 다양한 기업들이 오소에 대해 관심을 가지면서 오소 또한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소에서 준비한 선물~~~~~~~~ SEO 서비스 런칭 18주년 기념 가격할인 EVENT!!

SEO란 검색엔진최적화라는 의미로써, 클라이언트의 웹사이트가 별도의 검색광고를 진행할 필요 없이 오직 구글, 바이두 웹페이지에 상위로 노출할 수 있도록 구현하는 최적화 기술입니다. 웹사이트가 최적화되어 특정키워드로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노출되어 많은 사용자들이 웹페이지를 방문하고 전환율을 증가할 수 있는 것이죠. 그래서 키워드 검색광고보다 검색엔진최적화 후, 자연검색을 통해 유입한 방문자수가 증가하여 높은 트래픽을 기록하며 장기적인 ROI목표를 꾸준히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오소는 업계 최고 수준의 검색엔진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와 수 많은 대기업, 중소기업, 글로벌기업과 함께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한 전문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앞으로 2개월 동안 진행하는 SEO 가격할인 이벤트에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셔서 Google, Baidu 등 해외 검색엔진의 상단에 노출시켜보세요!! (이벤트기간에 계약하신 담당자분들에게는 쏠쏠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되니 기대해주세요!!!)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